게임로그 저장 시, 에러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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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SDK 5.11.0 이상
  • 프로젝트명 : Blocks-Tap2Bit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게임 연관 정보를 로그로 남기는 기능을 개발 중입니다.
현재 코루틴을 사용해서 주기적으로 게임 연관 정보를 로그로 남기려 하는데 에러가 나오고 있습니다.
(테스팅 차원에서 20분으로 세팅을 하고 로그를 남기려 했습니다)

코루틴 자체는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고, 로그 생성 시 (InsertLogV2) 에러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에러 메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SaveVoltLogData_Coroutine() > 20분 볼트 로그 생성 및 저장 실패
UnityEngine.Debug:LogError (object)
Admanager2/<SaveVoltLogData_Coroutine>d__34:MoveNext () (at Assets/BlockPuzzle/Scripts/Ads/Admanager2.cs:525)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intptr)

아래와 같이 코딩을 했습니다.

var logVoltBro = Backend.GameLog.InsertLogV2(“VoltsLog”, voltsParam, 30);
if ( logVoltBro.IsSuccess() )
{
Debug.Log(“SaveVoltLogData_Coroutine() > 60분 볼트 로그 성공적으로 생성 및 저장”);
} else
{
Debug.LogError(“SaveVoltLogData_Coroutine() > 60분 볼트 로그 생성 및 저장 실패”);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로그 저장 요청 시 요청내역중 다음과 같은 값이 포함되어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RedeemTimeUTC, s”:""

의도된 부분인지 확인 후 컴마 부분을 수정하여 시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이 늦었습니다. 체크 해주신 대로, typo 에러가 있었네요. 해당 부분에 문법 에러가 있는지 놓치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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