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청구분 결제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문자로 1월 이용료 미납중이고 내일부터 정지된다는 문자가 와서 직접 카드 결제 진행했는데요

자동 결제 카드가 등록 되어 있음에도 왜 이런 일이 생기는걸까요?

만약 어떤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결제 시도했던 날에 결제 실패했다고 문자를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자동 결제 카드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갑작스럽게 다음날 바로 정지한다는 문자가 오니 조금 당황 스럽네요

어떤 이유로 결제가 안된것인지 혹시나 정지될까봐서 직접 결제 했는데 이중 결제 된것은 아닌지 체크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런 개인적인 부분을 문의할 수 있는 고객센터 운영은 전혀 예정에 없을까요?

게임 개발하는 입장에서 CS 업무가 얼마나 고된지 알기때문에 그러려니 하지만 신속한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문의 드릴 채널이 없으니 너무 불편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자동 결제 시스템상 문제로 인해 정기 결제일에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못하면서 미납 안내 문자가 발송된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개별 문의 채널로는 help@thebackend.io 및 홈페이지 문의가 운영중이며,
추후 콘솔 내 별도 문의채널을 제공하는 방향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미납 및 정지 관련 문자 안내로 혼동과 불편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