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구글 로그인이 안돼요.

  • 뒤끝 SDK 버전 : 5.11.2
  • 프로젝트명 : 히어로랜덤디펜스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할 때 가입했던 구글계정을 제외하고…
현재 공개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아무도 구글로그인이 되질 않습니다 ㅠㅠ
게스트 로그인은 아주 잘 되구요.

원인은 토큰을 가져오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public string GetTokens()
{
if (PlayGamesPlatform.Instance.localUser.authenticated)
{
// 유저 토큰 받기 첫 번째 방법
string _IDtoken = PlayGamesPlatform.Instance.GetIdToken();
// 두 번째 방법
// string _IDtoken = ((PlayGamesLocalUser)Social.localUser).GetIdToken();
return _IDtoken;
}
else
{
//PlayGamesPlatform.Instance.localUser.authenticated : fail
GameManager.GetInstance().AlertText(“토큰을 받아올 수 없습니다.”);
//GameManager.GetInstance().AlertText(“You are currently unable to log in to Google. (Please check your internet status)”);
return null;
}
}
여기서 "토큰을 받아올 수 없습니다."가 출력됩니다.

해시키도 확인했는데 출시 후 바뀐 해시키로 잘 들어가있구요…
OATH동의화면에서 프로덕션으로도 변경했어요.

정말 이번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해결했습니다.
구글플레이 콘솔의 Play 게임즈 서비스에서…
사용자 인증 정보 하나를 “신규 설치에 이 사용자 인증 정보 사용” 체크하고 출시했더니 되네요…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