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시작시 에러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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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private void Update()
    {
    Backend.AsyncPoll();

    if(authManager != null)
    {
    authManager.Update();
    }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FormatException: Input string was not in a correct format.
    MCpbiMIaiwIg9ty0F6V.RnEJgsIEvHuTNT0Hjgw.FLxIkuOCbf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BackEnd.Backend.AsyncPoll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LoginManager.Update (

현재 게임시작시 에러가나는데 이게어떤에러인지 잘모르겠습니다.

 // 콘솔에서 생성한 매칭 카드 정보
 public class MatchInfo
 {
     public string title;                // 매칭 명
     public string inDate;               // 매칭 inDate (UUID)
     public MatchType matchType;         // 매치 타입
     public MatchModeType matchModeType; // 매치 모드 타입
     public string headCount;            // 매칭 인원
     public bool isSandBoxEnable;        // 샌드박스 모드 (AI매칭)
     public int match_increment_time_s;//(optional. 포인트, MMR) 매칭되지 않았을 때 매칭 범위를 늘리는 기준 시간
     public int maxMatchRange;//(optional. 포인트, MMR) 최대 매칭 범위
     public int increaseAndDecrease;//(optional. 포인트, MMR) 최대 매칭 범위 증가 폭
 }

 public void GetMatchList()
 {
     // 매칭 카드 정보 초기화
     matchInfos.Clear();

     Backend.Match.GetMatchList(callback =>
     {
         // 요청 실패하는 경우 재요청
         if (callback.IsSuccess() == false)
         {
             Debug.Log("매칭카드 리스트 불러오기 실패\n" + callback);
             Dispatcher.Current.BeginInvoke(() =>
             {
                 GetMatchList();
             });
             return;
         }

         foreach (LitJson.JsonData row in callback.Rows())
         {
             MatchInfo matchInfo = new MatchInfo();
             matchInfo.title = row["matchTitle"]["S"].ToString();
             matchInfo.inDate = row["inDate"]["S"].ToString();
             matchInfo.headCount = row["matchHeadCount"]["N"].ToString();
             matchInfo.isSandBoxEnable = row["enable_sandbox"]["BOOL"].ToString().Equals("True") ? true : false;
             matchInfo.match_increment_time_s =(int)row["match_increment_time_s"];
             //matchInfo.maxMatchRange = int.Parse(row["maxMatchRange"].ToString());
             //matchInfo.increaseAndDecrease = int.Parse(row["increaseAndDecrease"].ToString());
            

             foreach (MatchType type in Enum.GetValues(typeof(MatchType)))
             {
                 if (type.ToString().ToLower().Equals(row["matchType"]["S"].ToString().ToLower()))
                 {
                     matchInfo.matchType = type;
                     break;
                 }
             }

             foreach (MatchModeType type in Enum.GetValues(typeof(MatchModeType)))
             {
                 if (type.ToString().ToLower().Equals(row["matchModeType"]["S"].ToString().ToLower()))
                 {
                     matchInfo.matchModeType = type;
                     break;
                 }
             }

             matchInfos.Add(matchInfo);
         }
         Debug.Log("매칭카드 리스트 불러오기 성공 : " + matchInfos.Count);
     });
 }

여기서 서버데이터를 읽어오는 쪽에서 match_increment_time_s 값 json파일을 못읽어오는거같은데 int값으로 읽어와도 버그가생기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답변 안내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정확한 확인을 위해 리턴값 전문을 공유하여 주시면 내부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