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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가운 거리같은경우는 터치한 지점으로 잘가는거 같은데 먼거리를 터치하는 경우에는 캐릭터가 가다가 중간에 멈춰버립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서버 통신같은경우에는 지역을 한번 터치하면 해당 방향벡터와 터치한 벡터를 전송하고 다른 터치가 들어오기전까지는 패킷을 보내지 않는 로직입니다.
방향과 터치짖점을 받아 이동하는 로직
public void SetMoveVector(Vector3 velocity , Vector3 touchvec = default) //터치한 곳으로 쭉가…
{
Debug.Log(“이동중”);
StopCoroutine(MoveToMemt(velocity, touchvec));
StartCoroutine(MoveToMemt(velocity, touchvec));
}
IEnumerator MoveToMemt(Vector3 velocity, Vector3 touchvec = default)
{
float distance =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touchvec);
if (distance > 0.02)
{
Vector3 arriveVec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ouchvec, Time.deltaTime * 2f);
pointOfArrival = arriveVec;
}
yield return nu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