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시 이동을하는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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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가운 거리같은경우는 터치한 지점으로 잘가는거 같은데 먼거리를 터치하는 경우에는 캐릭터가 가다가 중간에 멈춰버립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서버 통신같은경우에는 지역을 한번 터치하면 해당 방향벡터와 터치한 벡터를 전송하고 다른 터치가 들어오기전까지는 패킷을 보내지 않는 로직입니다.

방향과 터치짖점을 받아 이동하는 로직
public void SetMoveVector(Vector3 velocity , Vector3 touchvec = default) //터치한 곳으로 쭉가…
{
Debug.Log(“이동중”);
StopCoroutine(MoveToMemt(velocity, touchvec));
StartCoroutine(MoveToMemt(velocity, touchvec));
}

IEnumerator MoveToMemt(Vector3 velocity, Vector3 touchvec = default)
{
float distance =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touchvec);
if (distance > 0.02)
{
Vector3 arriveVec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ouchvec, Time.deltaTime * 2f);
pointOfArrival = arriveVec;
}
yield return null;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 주신 대로라면 서버에서는 방향 벡터와 IDLE을 MOVE로 바꾸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각 클라이언트에서 오차는 생길 수 있더라도 해당 방향으로 다른 데이터가 오기 전까지는 멈추지 않아야 됩니다.
중간에 다른 패킷이 오거나, 혹은 이동하는 transform, rigidbody 에서 이동을 방해하는 로직이 있는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