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SDK - 5.11.5
- 프로젝트명 : 원소전쟁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InvalidOperationException: The JsonData instance has to be initialized first
- 에러 메시지 : InvalidOperationException: The JsonData instance has to be initialized first
LitJson.JsonData.EnsureCollection () (at C:/projects/litjson/src/LitJson/JsonData.cs:711)
LitJson.JsonData.System.Collections.IEnumerable.GetEnumerator () (at C:/projects/litjson/src/LitJson/JsonData.cs:530)
BackendChart.GetStageArray (System.String chartId)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BackendChart.cs:38)
EnemySpn+d__6.MoveNext ()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Fight/Enemy/EnemySpn.cs:23)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 enumerator, System.IntPtr returnValueAddress) (at <3b24cc7fa9794ed8ab04312c53e6dedd>:0)
UnityEngine.MonoBehaviour:StartCoroutine(IEnumerator)
EnemySpn:Start()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Fight/Enemy/EnemySpn.cs:17)
내용 : GetStageArray를 호출하여 차트에서 curMap과 curStage에 해당하는 spawnElement 배열을 리턴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