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에서 배열을 불러올 때 뜨는 에러해결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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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SDK - 5.11.5
  • 프로젝트명 : 원소전쟁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InvalidOperationException: The JsonData instance has to be initialized first
  • 에러 메시지 : InvalidOperationException: The JsonData instance has to be initialized first
    LitJson.JsonData.EnsureCollection () (at C:/projects/litjson/src/LitJson/JsonData.cs:711)
    LitJson.JsonData.System.Collections.IEnumerable.GetEnumerator () (at C:/projects/litjson/src/LitJson/JsonData.cs:530)
    BackendChart.GetStageArray (System.String chartId)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BackendChart.cs:38)
    EnemySpn+d__6.MoveNext ()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Fight/Enemy/EnemySpn.cs:23)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 enumerator, System.IntPtr returnValueAddress) (at <3b24cc7fa9794ed8ab04312c53e6dedd>:0)
    UnityEngine.MonoBehaviour:StartCoroutine(IEnumerator)
    EnemySpn:Start() (at Assets/Elemental War/1. Codes/Fight/Enemy/EnemySpn.cs:17)

내용 : GetStageArray를 호출하여 차트에서 curMap과 curStage에 해당하는 spawnElement 배열을 리턴받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etChartContents 함수의 리턴값을 확인 요청드리며,
JsonData.cs:코드의 711행 정보도 함께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sonData.cs 코드는 클릭이나 서칭으로 로컬에서 확인이 안되서 깃에서 자료를 구해서 올립니다
image

var str = gameData["spawnElement"].ToString();
str = str.Replace('[',' ').Replace(']',' ').Trim();
string[] elements = str.Split(',');

for(int i = 0; i < elements.Length; i++) {
    spawnArr.Add(int.Parse(elements[i]));
}

위 코드를 적용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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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좋은 게임 만들어서 서버비 바치겠습니다 :w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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