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로그아웃 에러코드 500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Hamster

  • 스테이터스 코드 : 500

  • 에러 코드 : errorCode : ServerErro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Cannot read properties of null

      if (Backend.IsInitialized && Backend.UserInDate != null) //서버가 연결되어있고, 로그인 상태일 경우
      {
          Backend.BMember.Logout((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if (PlayGamesPlatform.Instance.IsAuthenticated())
                  {
                      Debug.Log("구글로그아웃");
                      PlayGamesPlatform.Instance.SignOut();
                      Debug.Log("게임 종료");
    

#if UNITY_EDITOR
UnityEditor.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else
Application.Quit();
#endif
}
}
});
}

다음 처럼 게임 종료 창을 만들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그아웃 요청시 callback에서 다음과 같은 에러가 지속적으로 나타납니다. 코드 500에 대한 안내는 있지만, 해당 에러코드에 대한 내용은 없기에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 시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이루어진 상황에서
로그인 없이 로그아웃 함수를 계속해서 호출하여 에러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