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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명 : RunProject
백업 유저 데이터를 삭제하는 코드를 구현하였습니다.
Success가 된것같은데 콘솔로 확인하였을때 삭제가 안되네요 ㅜㅜ
아래는 구현 코드입니다.
Check 함수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GetMyData, UserDBBackupName.GetDecrypted(), new Wher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 데이터가 있는 경우
if (callback.FlattenRows().Count > 0)
{
DeleteDataV2(callback.FlattenRows());
}
}
});
──────────────────────────────────
삭제 코드
private void DeleteDataV2(JsonData jsonData)
{
const int maxDataCount = 3;
if (jsonData.Count == maxDataCount + 1)
{
string deleteIndate = jsonData[maxDataCount]["inDate"].ToString();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DeleteV2, UserDBBackupName.GetDecrypted(), deleteIndate, Backend.UserInDat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InGameManager.Log("Success");
InGameManager.Log("Player_Delete : " + callback.ToString());
});
}
else if (jsonData.Count >= maxDataCount + 2)
{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List = new List<TransactionValue>();
//트랜잭션은 최대 10개까지만 지원하므로 10개를 초과하면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
int transCount = 0;
for (int i = maxDataCount; i < jsonData.Count; i++)
{
string inDate = jsonData[i]["inDate"].ToString();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DeleteV2(UserDBBackupName.GetDecrypted(), inDate, Backend.UserInDate));
transCount++;
//10개가 되면 그만!
if (transCount >= 10)
break;
}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TransactionWriteV2, transactionList,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InGameManager.Log("Success");
InGameManager.Log("Player_Transaction_Delete" + callback.ToString());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