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의 닉네임과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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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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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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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을 한 후 같은 씬에서 플레이어1과 플레이어2가 만나는 상황에서 플레이어1의 시점에서 플레이어2의 이름과 데이터를 얻어오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상황이 뒤끝매치 이용 과정에서의 내용이 맞으실까요?
남겨주신 정보만으로는 안내에 어려움이 있어 매치 이용 상황을 가정하여 안내드립니다.

게임 시작 시 각자 자신의 세션 아이디와 닉네임, 정보 등을 공유하고
각자의 클라이언트에서 해당 데이터를 캐싱한 다음, 거리에 따라 가까운 세션 아이디의 닉네임과 정보를 UI상에 띄워주는 식으로 구현해주시면 됩니다.

질문이 명확하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클라이언트에서의 데이터(변수 등등)을 서버와 통신하는 방법이 있나요?

뒤끝매치의 데이터 송수신에 대해 문의해주시는게 맞다면 아래 문의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