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로그인을 구현할때 궁금한점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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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5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개발중인 상황은 커스텀 로그인을 통해 데이터 로드 및 세이브 등을
이용하여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출시를 위해 구글로그인을 통하여 개발을 진행하는 환경으로 바꿀수있을까요?

유니티 에디터상에서 구글로그인이 안된다고 본것같아 질문드려봅니다.

개발시에는 커스텀로그인의 방식으로 전환하고 출시 버전에서는
구글로그인 방식으로 전환을 해줘야하는것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이미 알고계신 바와 같이 유니티 에디터를 통해서는 구글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번거롭더라도 빌드 후 모바일 환경에서 페더레이션 로그인을 호출하며 테스트/개발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에디터를 통해서는 커스텀 로그인을 통해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해주셔야 하며,
빌드 후 모바일 환경에서 페더레이션 로그인을 호출하며 개발/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하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예외처리 하는 방법도 활용 가능합니다.

#if UNITY_ANDROID || UNITY_IOS
    // 이곳에서 모바일의 페더레이션 로그인 처리
#else
    // 이곳에서 PC와 에디터의 로그인 처리
#end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