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게임 개발관련 질문드립니다.
플레이어가 저희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도중에 저희가 프로젝트를 "점검중"으로 바꾸게 될때,
그 상황에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은 게임저장을 뒤끝서버에 저장할수없게 됩니다.
- 점검중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을 발견하여 게임을 종료하도록 유도하려합니다. 혹시 추천해주실 방법이 있는데 자문을 구하고싶습니다.
- GetServerStatus()를 계속 호출하게 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3.에러 핸들러를 잡는 Backend.ErrorHandler.Poll()를 업데이트문에서 계속 호출하려하는데 요금이 부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