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기능 미사용 중인데 이용금액이 나와서 확인요청드립니다
갑자기 비용청구가 날라오니 사용하기 무섭네요 ㅠㅠ
-----추가-----
지난달 비용은 0원으로 초기화 되었지만 현재 요금에 여전히 채팅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5000의 영향으로 보입니다
채팅기능 미사용 중인데 이용금액이 나와서 확인요청드립니다
갑자기 비용청구가 날라오니 사용하기 무섭네요 ㅠㅠ
-----추가-----
지난달 비용은 0원으로 초기화 되었지만 현재 요금에 여전히 채팅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5000의 영향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우선 청구서성 잘못된 요금 표시로 큰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현재 요금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것과 동일하게 베타 기간 무료 적용되어야 할 요금이
청구서상 무료 적용이 이루어지지 않아 긴급히 수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베타서비스 안내를 통해 안내되었던 것처럼 베타기간 중 발생한 요금에 대해서는 청구되지 않으며,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해주신 3월 발생 요금의 경우 유료 요금을 선택해 이용하신 기간으로 인해 발생한 요금으로 확인됩니다.
채팅 요금제는 기본료가 정해진 요금제로 사용 기간에 따라 일할 적용되어 적용됩니다.
3월 1일 무료 요금제로 변경하신 것으로 확인되며, 변경 이전 사용 기간에 대해서는 요금제 페이지를 통해 안내된 것처럼 초별로 계산되어 요금이 발생(약 0.4일)한 것이니 이점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금제 변경한 기억이 없는데 한번더 확인해주시겠어요?
0.4일 이면 약 10시간을 켜두고 있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 오늘 처음으로 채팅 요금제 변경 페이지에 들어갔었거든요…
담당부서 통해 상세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안내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베타기간의 요금제 정보가 3월 1일이 되면서 무료 요금제로 변경이 이루어졌으나,
이 변경처리가 이루어지는 시점으로 인해 요금 정보가 반영이 이루어지게 된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3월 1일 베타 요금이 반영되었던 내역은 정정 처리 되었습니다.
잘못된 요금 정보 표시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