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히어로웨이브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 콘솔 로그에 접속 시간만 있는데 따로 시간대에 정보 기록은 없는걸까요?
저희는 이벤트 업데이트와 자동 저장 시간을 단축한 것 밖에 없는데 특정 유저의 데이터가 일부분 손실되었습니다. 결제 내역 등은 남아있습니다.
저희 쪽 잘못이라면 그 이상의 데이터 손실이 일어나야 하는데 cs들어온건 한명이라서 의아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확인 및 복구 요청의 작업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