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데이터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히어로웨이브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 콘솔 로그에 접속 시간만 있는데 따로 시간대에 정보 기록은 없는걸까요?
저희는 이벤트 업데이트와 자동 저장 시간을 단축한 것 밖에 없는데 특정 유저의 데이터가 일부분 손실되었습니다. 결제 내역 등은 남아있습니다.
저희 쪽 잘못이라면 그 이상의 데이터 손실이 일어나야 하는데 cs들어온건 한명이라서 의아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확인 및 복구 요청의 작업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앞선 문의를 통해 안내드린것과 같이 백업 압축데이터의 확인 및 복구요청은 기술지원 비용이 발생되며
작업시간 30분 기준 5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압축 데이터의 복원 시간 제외, 복원 이후 실제 작업 시간 기준)

데이터는 새벽 4시 기준이기에 다른 시간대의 데이터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추가적으로 유저 정보를 공유해주신다면 요청 실패 혹은 에러 발생 기록등이 있는지는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유저 UID 입니다.
~
꾸준히 하다가 갑자기 데이터가 초기화됐다고 문의가 왔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최근 접속이력과 함께 호출내역 확인하여 DM 드렸습니다.
에러기록은 전혀 확인되지 않으며,
접속기록이 확인되는 9일, 10일의 모든 접속내역이
접속 시점으로부터 짧게는 1초, 길게는 10초 이내 더이상 호출을 진행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