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가이드에 있는 그대로 하면
여기에 있는 요금 아끼는 팁에 나오는
=========================================
"### 1. 데이터 갱신 방식은 Insert가 아닌 Update로 이용
뒤끝에서는 한 테이블에는 유저 한 명당 하나의 데이터(row)를 가지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 및 운영을 위해 한 데이터를 덮어씌우는 형태(Update)가 아닌 계속해서 생성하는 로직(Insert)일 경우, 스토리지/백업 요금이 증가하게 됩니다.
데이터 백업은 자동 데이터 삭제 기능이 존재하는 게임 로그 기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 정보 관리 기능으로 백업 데이터 저장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뒤끝 블로그의 데이터 저장 팁을 참고해 주세요.
잘못된 로직
5분 주기로 Backend.GameData.Insert(“Table”, param)을 통해 데이터 새로 생성
추천 로직
indate 저장 후 Backend.GameData.UpdateV2(“Table”, param, indate, Backend.UserInDate)을 통해 데이터 덮어씌우기"
=====================================
이거에 맞게 잘되는건가요?
Backend.GameData.UpdateV2말고
Backend.GameData.Update로 해도 똑같이 요금 절약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