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질문이요

이거 가이드에 있는 그대로 하면

여기에 있는 요금 아끼는 팁에 나오는

=========================================
"### 1. 데이터 갱신 방식은 Insert가 아닌 Update로 이용

뒤끝에서는 한 테이블에는 유저 한 명당 하나의 데이터(row)를 가지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 및 운영을 위해 한 데이터를 덮어씌우는 형태(Update)가 아닌 계속해서 생성하는 로직(Insert)일 경우, 스토리지/백업 요금이 증가하게 됩니다.
데이터 백업은 자동 데이터 삭제 기능이 존재하는 게임 로그 기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 정보 관리 기능으로 백업 데이터 저장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뒤끝 블로그의 데이터 저장 팁을 참고해 주세요.

잘못된 로직
5분 주기로 Backend.GameData.Insert(“Table”, param)을 통해 데이터 새로 생성

추천 로직
indate 저장 후 Backend.GameData.UpdateV2(“Table”, param, indate, Backend.UserInDate)을 통해 데이터 덮어씌우기"

=====================================

이거에 맞게 잘되는건가요?

Backend.GameData.UpdateV2말고
Backend.GameData.Update로 해도 똑같이 요금 절약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것처럼 뒤끝에서는 한 테이블에는 유저 한 명당 하나의 데이터(row)를 가지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 및 운영을 위해 한 데이터를 덮어씌우는 형태(Update)가 아닌 계속해서 생성하는 로직(Insert)일 경우, 스토리지/백업 요금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Insert)하지 않고, 최초 생성된 데이터를 수정(update)하는 방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추가로 문의해주신 update, updateV2함수는,
동일하게 데이터를 수정하는 기능이지만 개선된 V2함수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