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의로 계속 서버게임 저장하기를 하는 유저들을 제한하기 위해 뒤끝 저장 횟수 제한 설정하는법을 알고싶습니다.
void Start()
{
//Hari_20240214:에러핸들러
if (Backend.IsInitialized)
{
Backend.ErrorHandler.InitializePoll(true);
Backend.ErrorHandler.OnMaintenanceError = () =>
{
Backend.Notice.GetTempNotice(callback =>
{
// 이후 처리
Debug.Log(callback);
var jsonData = JsonMapper.ToObject(callback);
backendErrorText.text = jsonData["contents"].ToString();
backendErrorPopup.SetActive(true);
});
};
Backend.ErrorHandler.OnTooManyRequestError = () =>
{
Debug.Log("403 에러 발생!!!");
backendErrorText.text = "과도한 요청이 감지되었습니다.";
backendErrorPopup.SetActive(true);
};
Backend.ErrorHandler.OnTooManyRequestByLocalError = () =>
{
Debug.Log("403 로컬 에러 발생!!!");
backendErrorText.text = "과도한 요청중입니다.";
backendErrorPopup.SetActive(true);
};
Backend.ErrorHandler.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 () =>
{
Debug.Log("리프레시 불가!!!");
backendErrorText.text =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이 감지되었습니다.";
backendErrorPopup.SetActive(true);
};
Backend.ErrorHandler.OnDeviceBlockError = () =>
{
Debug.Log("디바이스 차단 발생");
backendErrorText.text = "서버가 불안정하오니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backendErrorPopup.SetActive(true);
};
BackendLogin();
SetNotificationHandler();
Backend.Notification.Connect();
}
}
현재 Backend.ErrorHandler.OnTooManyRequestError()함수로 과도한 요청이 감지되면 에러핸들러를 업데이트문에서 잡겠끔 만들었는데, 잘 작동합니다.(재귀함수로 한번 호출해보니 에러핸들러가 잘잡아냅니다.)
- 이 과도한 요청에 대한 횟수는 몇번인가요?(정말 기계적으로 Micro하게 1초에 50번이상 누르는 이런 현상만 잡는건지…)
- 임의로 계속 서버게임 저장하기를 누르는 유저들을 제한하고 싶은데 예를 들어 1분에 20번이상 저장하기 누르면 제한한다던가, 잡아내고 싶은데 뒤끝에 따로 그런 임의로 정해진 시간안에(예:1~2분사이에 몇번) 요청을 하는사람들을 잡아내는 기능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