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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규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채팅 시스템을 구현중입니다.
기존 구버전 채팅은 길드채팅이 있었고, 일반채팅과 길드채팅을 동시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였었는데요.
새로 추가된 채팅을 보니 길드채팅을 쓰려면 private 채팅을 쓰라고하여,
해당방식으로 구현을 하려보니 private 채팅을 생성하고 join을 하는식으로 쓰는걸로 보여집니다.
public 채팅의 경우 채팅 그륩과 채널이름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private 채팅의 경우 채팅 그륩과 채널 번호 비밀번호를 넣는식이던데
그렇다면 기존처럼 길드단위로 채팅이 자동으로 만들어지고
공용채팅과 길드채팅을 동시연결하여 사용할 수 는 없는걸까요?
또한 예제 프로젝트는 있지만 채팅의 작동 순서나 흐름같은 문서가 없어서 구현을 할때 어려움이 큽니다.
채팅 초기화 채널리스트받기 채팅연결 등 순서에대한 정보를 문서로 작성해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