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채팅UI를 누르면 그 UI에 남아있는 닉네임으로 UUID를 찾고
그 UUID로 테이블 조회를 해서 정보도 보여주고 차단기능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만약 유저가 닉네임을 변경한다면 UI상에 남아있는 닉네임은 없는유저가 되고
여기서 발생하는 예외사항을 처리해야 합니다.
또, A, B라는 유저가 있을때 A는 닉네임을 C로 바꾸고 B는 A로 바꾼다면
전혀 엉뚱한 유저의 정보를 가져오게 되는데 이런 상황을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전에 추가정보를 Avatar에 넣었다가 인게임 도중 SetAvatar가 작동이 안되서
채팅 내용마다 추가정보 데이터를 포함시키고 있었는데
SetAvatar가 인게임도중에 호출되고 반영이 된다면 아바타로 추가정보 및 UUID를 넣으면 해결되나요?
+채팅을 보낼때마다 Avatar에 의한 요금이 부과되는지, 그게 아니면 Avatar가 변경될때만 요금이 부과되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