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채팅에서 요금제를 바꾸었는데 실시간 채팅 기능이 없어진것같습니다.

이번에 CCU 인원을 늘리고자 요금제를 바꿨는데, 그 이후로 채널에서 실시간 채팅 기능을 못찾은것같아서요…

실시간 채팅 기능을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채팅은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능이 상이합니다.
BASIC 요금제는 채팅의 핵심 기능만 빠르게 구현하고자 하는 팀에게 추천드리는 요금제로,
Pro 기능 (대화 기록 저장, 비속어 필터, 신고 및 제재) 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에, BASIC 요금제는 대화 기록을 저장하지 않다 보니, 콘솔에서 채널 레이아웃은 보여지나 상세 대화 내역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CCU 인원 확장과 함께 채널 별 대화 기록도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BUSINESS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금제 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의 가격 정책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1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