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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저희가 시도한 해결 방법 목록입니다.

  1. Cash 파일 삭제 후 빌드
  2. 유니티 재설치
  3. Facebook 16.0.2에서 15.0.1 SDK 버전 마이그레이션
  4. 뒤끝, 구글, Facebook SDK 재설치
  5. 안드로이드 매니패스트 파일 수정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6006641/unable-to-get-provider-com-facebook-facebookcontentprovider-didnt-find-class
  6.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 내 Temp 파일 삭제 후 다시 시도
  7. 프로가드 설정https://gamedev.stackexchange.com/questions/185991/unity-facebook-sdk-didnt-find-class-com-facebook-facebookcontentprovider-an
  8. Facebook SDK의 문서를 확인하여 추가 구성 사항이 있는지 확인
  9. Android Resolve로 해결 시도https://github.com/facebook/facebook-sdk-for-unity/issues/509
  10. 환경 변수 세팅https://hkn10004.tistory.com/103

밑의 첨부해드린 사진과 같이 뒤끝SDK와 구글 SDK와 Facebook SDK간의 간섭이 일어나, 지속적으로 해결이 안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확인을 위해 프로젝트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현재 테스트에 사용 중인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티: 2022.3.14f1
뒤끝: 5.11.7
GPGS : GooglePlayGamesPlugin-0.11.01.unitypackage
Facebook SDK : facebook-unity-sdk-16.0.2.unitypackage
뒤끝프로젝트: SuSuSoftProject_E1I3

좋아요 1

동일한 조건으로 내부 확인시, 에러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뒤끝의 플러그인은 com.Backend 가 아닌, io.thebackend 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빈 프로젝트에 GPGS와 Facebook 을 다운받아 테스트 하시고, 뒤끝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