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랭킹 구현 오류문의드려도될까요??

원래 이런거 스스로해결해야하는데…

BMember같은것을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립니다 ㅠㅠ…

해당 오류 소스
var bro = Backend.BMember.GetRankByUuid (“fc6c82b0-05a3-11eb-8e2a-c9bba97f00b2”, 10);

BMember.부터 오류가나는것같은데… 어느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소스는 일반랭킹 1위~10위 호출 파싱을위한 개발자문서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BMember의 경우, 게임 유저 관리에 해당되는 함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로그인, 로그아웃, 자신의 유저 정보 확인등)
허나 GetRankByUuid는 랭크를 불러오는 함수로, 게임 유저 관리가 아닌 랭킹 관련 기능이기 때문에 BMember가 아닌 Rank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므로 Backend.BMember 대신 Backend.Rank.GetRankByUuid()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var bro = Backend.Rank.GetRankByUuid (“fc6c82b0-05a3-11eb-8e2a-c9bba97f00b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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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감사합니다.

한가지더 죄송하지만

var bro = Backend.Rank.GetRankByUuid ("fc6c82b0-05a3-11eb-8e2a-c9bba97f00b2", 10);

var data = bro.GetReturnValuetoJson();

이런식으로 data 에 제이슨파싱을 해서 사용하려는데,

GetReturnValuetoJson(); 이함수가 또 오류가나네요…

조언해주실수있으신가용… using LitJson;을 추가해도 안됩니당…

var data 를 JsonData data로 해도안되네요…

혹시 어떤 오류가 발생하나요?

BackendReturnObject’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GetReturnValuetoJson’ and no accessible extension method ‘GetReturnValuetoJson’ accepting a first argument of type ‘BackendReturnObject’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이오류가 발생합니다.

Json으로 파싱하는 함수는 bro.GetReturnValuetoJSON()로 JSON이 대문자인데, 이부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이고… 너무감사합니다

이런거 스스로해결해야하는데 ㅠ…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해결됬습니다…

그런데 제가 개발자문서 https://developer.thebackend.io/unity3d/guide/BackendReturnObject/BackendReturnObjectUse/
주소를 참조해서 사용하고있는데,

랭킹부르는곳에 Bmember
제이슨파싱하는곳에 Json

Bmember 를 알려주신대로 Rank로 변환하니 해결되었고 Json 또한 JSON으로 하니 해결이되었네요…

원래 이런오류나면 대체로 개발자분들은 즉석으로 해결하셔서 별 문의없이 계속 게시된것같은데
저같은 초보자들에게는 해결하기 힘든것같네요…

앗, 개발자문서 내용에 오타가 있었군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 부분은 수정해서 바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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