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홈버튼눌러서 나갔다 들어오면 끊겨요.

채팅 예제에 있는거 걍 갖다붙여서 사용하는데요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GameManager2 : MonoBehaviour
{
public Camera MainCamera = null;

public GameObject LoginPopup = null;

public GameObject ChatPopup = null;

private float _Time = 0.0f;
private float _TimeRemaining = 3.0f;

private static GameManager2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GameManager2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FindObjectOfType<GameManager2>();
        }

        return _Instance;
    }
}

void Awake()
{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Application.runInBackground = true;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NeverSleep;
    /*
    Rect rect = MainCamera.rect;

    float scaleheight = ((float)Screen.width / Screen.height) / ((float)16 / 9);
    float scalewidth = 1f / scaleheight;
    if (scaleheight < 1)
    {
        rect.height = scaleheight;
        rect.y = (1f - scaleheight) / 2f;
    }
    else
    {
        rect.width = scalewidth;
        rect.x = (1f - scalewidth) / 2f;
    }

    MainCamera.rect = rect;
    */
    ChatPopup.SetActive(false);

    Backend.Initialize();

#if UNITY_ANDROID
Debug.Log("구글 해시 : " + Backend.Utils.GetGoogleHash());
#endif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_Time += Time.deltaTime;
    if (_Time > _TimeRemaining)
    {
        _Time = 0.0f;
    }
}

public void StartBackendChat()
{
    LoginPopup.SetActive(false);
    ChatPopup.SetActive(true);
}

}

이 부분 예제에 있는거 썼는데요.
Application.runInBackground = true;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NeverSleep;

이거를 써도 홈버튼 누르고 다시들어오면 채팅 끊겨있어요

안끊기게 어떻게 해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 요청드립니다.
말씀하신 끊김 현상이 아래의 내용 중 어떤 것에 해당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채팅 내용 중간이 없어짐
  2. 채팅 서버와 연결이 종료되고 재접속 불가함

2 인거 같아요!
채팅 내역도 없고 채팅 쳐지지도 않아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내부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본 결과 정상 재접속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재연결까지 Exponential backoff 처리로 인하여 최대 2분 정도 소요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