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초기화 문제

안녕하세요.

저희가 서비스 중인 '매직 xxx’의 일부 유저가 데이터 초기화가 발생했다는 문의가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계정의 '닉네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FY5RR

2W8TT

이 프로젝트에서 '계정만 남기고 데이터는 초기화’하는 기능을 구현한 적이 없기 때문에, 원인 파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저희 추측으로는 데이터 파손 또는 데이터 받아오기 실패 시 신규 계정으로 인식하여 새 데이터로 시작하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에러 로그 등 관련 정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만약 뒤끝에서 확인 가능한 에러 로그나 다른 문제가 있다면 공유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좋아요 1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정보를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유저들의 데이터가 초기화된 대략적인 일자와 시간을 공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Y5RR 4월 30일 (화) 오전 2:53
2W8TT 5월 1일 (수) 오후 7:41

위는 문의 시점이며, 정확한 초기화 시점은 알 수 없으나 해당 시점 약 1일 전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아요 1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