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서비스 중인 '매직 xxx’의 일부 유저가 데이터 초기화가 발생했다는 문의가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계정의 '닉네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FY5RR
2W8TT
이 프로젝트에서 '계정만 남기고 데이터는 초기화’하는 기능을 구현한 적이 없기 때문에, 원인 파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저희 추측으로는 데이터 파손 또는 데이터 받아오기 실패 시 신규 계정으로 인식하여 새 데이터로 시작하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에러 로그 등 관련 정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만약 뒤끝에서 확인 가능한 에러 로그나 다른 문제가 있다면 공유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