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aveToken을 호출하는 부분을 지워도 역시 24시간이 지나면 토큰 로그인이 안되네요
우선 말씀 주신것처럼
- Backend 폴더 자체를 완전삭제 (SDK 폴더 자체를 삭제해주세요)
- SDK 5.0.0 이상 버전으로 설치
위의 과정을 다 해봤는데 안되네요
24시간이 지나 LoginWithTheBackendToken 함수를 호출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리턴 됩니다
“statusCode : 401\n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nmessage : bad accessToken, 잘못된 accessToken 입니다\n”
윈도우 유니티 에디터에서 개발하고있으며 아래 로직을 첨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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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계정 확인 ( 개발 편의상 유니티 에디터에서는 게스트 로그인 사용합니다. 말씀 주신것 처럼 LoginWithTheBackendToken 실패시 플랫폼에 맞춰 구글, 애플, 페이스북 로그인을 제공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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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계정 확인 실패하면 계정 생성 팝업 출력 (유니티 에디터에서는 게스트 로그인만 제공)
public void LoginWithTheBackendToken()
{
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loginBro =>
{
if (loginBro.IsSuccess())
{
// 뒤끝 토큰 로그인 성공
bro = loginBro;
isSuccess = true;
}
else
{
onLoginSatus?.Invoke(LoginStatus.SelectLoginChannel, null);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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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 로그인 진행이후 게임 진행
void GuestLogin()
{
Backend.BMember.GuestLogin(callback =>
{
bro = callback;
isSuccess = callback.IsSuccess();
});
}
게임 종료후 24시간이 지난뒤 다시 LoginWithTheBackendToken 호출하면 성공 실패
“statusCode : 401\n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nmessage : bad accessToken, 잘못된 accessToken 입니다\n” 메세지 리턴
public void LoginWithTheBackendToken()
{
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loginBro =>
{
if (loginBro.IsSuccess())
{
// 뒤끝 토큰 로그인 성공
bro = loginBro;
isSuccess = true;
}
else
{
onLoginSatus?.Invoke(LoginStatus.SelectLoginChannel, null);
}
});
}
참고로 업데이트 함수에서는 리턴브로가 성공이면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는 로직이있습니다
private void Update()
{
if (isSuccess)
{
isSuccess = false;
bro.Clear();
onLoginSatus?.Invoke(LoginStatus.TokenLoginSuccess, null);
}
}
아래 게스트 로그인 성공, 토큰 로그인 성공시 들어온 리턴값 드버깅한 이미지 첨부해드릴께요
문제가 무언가요?
[게스트 로그인 성공]
[ 24 시간이 지나기전 LoginWithTheBackendToken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