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가드 이후 로그인에러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2024-05-03 14:14:50.098 15314 15893 Info Unity 해제 이유 : io client disconnect
2024-05-03 14:14:50.098 15314 15893 Info Unity 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False
2024-05-03 14:14:50.098 15314 15893 Info Unity 실패 시 이유 : bad accessToken

유니티에서 PlayerSetting - Publishing Settings - Minify - Release 를 체크 한 뒤 로그인 에러가 발생합니다.
해본 것

  • Proguard-user 에 -keep class io.thebackend.unity.** {*;} 추가
  • 에러가 bad accessToken 일 때 새로 토큰을 받게 끔 로직 구성

그래도 같은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상황이 발생하는 프로젝트 정보 공유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