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1
- 프로젝트명 : 악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static void LoadUserData()
{
if (Surver_Utill.Instance.IsLocal == false)
{
BackendReturnObject data = Backend.GameData.GetMyData("User", new Where(), 1);
if (data.IsSuccess())
{
var json = data.Rows();
if (json.Count <= 0)
{
NSY.DataManager.Instance.InitLoad(ESaveType.UserData);
return;
}
inDateUserData = json[0]["inDate"]["S"].ToString();
NSY.DataManager.Instance.Load(json: null, jsonData: json[0], _isLocal: false, eSaveType: ESaveType.UserData);
}
Debbuger.Debug(inDateUserData);
}
}
신규 유저는 if (json.Count <= 0) 문에 들어가는 상황입니다.
혹시 유저가 처음 게임 로그인 했을 시 뒤끝 테이블 데이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