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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히어로원정대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Fatal Exception: java.lang.Exception
wd0WGba78ikpL7iwVMu : Transport not open
Fatal Exception: java.lang.Exception: wd0WGba78ikpL7iwVMu : Transport not open
at tbbAALAKS3HlFqInBg0.IM466kALJaxfQybqGms.Send(tbbAALAKS3HlFqInBg0.IM466kALJaxfQybqGms)
at EsGOHLaLJpHPFYO8nl3.f5swfOamAXPLWHA1XdP.Flush(EsGOHLaLJpHPFYO8nl3.f5swfOamAXPLWHA1XdP)
at EsGOHLaLJpHPFYO8nl3.f5swfOamAXPLWHA1XdP.L27aojvtRJ(EsGOHLaLJpHPFYO8nl3.f5swfOamAXPLWHA1XdP)
at System.Threading.Tasks.AwaitTaskContinuation.RunOrScheduleAction(System.Threading.Tasks.AwaitTaskContinuation)
at System.Threading.Tasks.Task.FinishContinuations(System.Threading.Tasks.Task)
at System.Threading.Tasks.Task1[TResult].TrySetResult(System.Threading.Tasks.Task
1[TResult])
at System.Threading.Tasks.Task+DelayPromise.Complete(System.Threading.Tasks.Task+DelayPromise)
at 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Dispatch(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
at System.Threading.Tasks.AwaitTaskContinuation.RunOrScheduleAction(System.Threading.Tasks.AwaitTaskContinuation)
at System.Threading.Tasks.Task.FinishContinuations(System.Threading.Tasks.Task)
at System.Threading.Tasks.Task1[TResult].TrySetResult(System.Threading.Tasks.Task
1[TResult])
at System.Threading.Tasks.Task+DelayPromise.Complete(System.Threading.Tasks.Task+DelayPromise)
at 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Dispatch(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
저번에 문의드렸던 transport not open 에러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Backend.Notification.DisConnect(); 를 사용하여 해제를 한 뒤, 10초 뒤 Backend.Notification.Connect(); 를 재연결하라고 하셔서
private IEnumerator ProcessReconnectNotification()
{
#if !ENABLE_BACKEND
yield break;
#endif
//++m_NotificationRetryCount;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Mathf.Pow(2, Mathf.Min(6, m_NotificationRetryCount)));
Backend.Notification.DisConnect(); //연결 해제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10f); //10초 대기
Backend.Notification.Connect(); //재연결
}
이렇게 코드를 교체했습니다.
하지만 동일하게 에러가 발생합니다.
// 접속 시 반응하는 핸들러 설정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bool Result, string Reason) => {
#if UNITY_EDITOR || ENABLE_DEBUG
Debug.Log("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 + Result);
Debug.Log("실패 시 이유 : " + Reason);
#endif
if (!Result)
{
UnityMainThreadDispatcher.Instance().Enqueue(
() =>
{
//++m_NotificationRetryCount;
//double retryDelay = System.Math.Pow(2, System.Math.Min(6, m_NotificationRetryCount));
//Invoke("ReconnectNotification", (float)retryDelay);
StartCoroutine(ProcessReconnectNotification());
});
}
else
{
m_NotificationRetryCount = 0;
}
};
//접속 해제 시 반응하는 핸들러를 설정.
Backend.Notification.OnDisConnect = (string Reason) => {
#if UNITY_EDITOR || ENABLE_DEBUG
Debug.Log("해제 이유 : " + Reason);
#endif
UnityMainThreadDispatcher.Instance().Enqueue(
() =>
{
//++m_NotificationRetryCount;
//double retryDelay = System.Math.Pow(2, System.Math.Min(6, m_NotificationRetryCount));
//Invoke("ReconnectNotification", (float)retryDelay);
StartCoroutine(ProcessReconnectNotification());
});
};
이곳에 함수를 넣어놨는데 조금 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