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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실시간 알림기능을 이용하여 우편이 도착했는지 여부를 체크하고 싶어 구현중에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뒤끝 로그인을 한 후에, 아래 ConnectBackEndNotificationServer() 를 한번만 실행하면 핸들러가 정상적으로 동작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public void ConnectBackEndNotificationServer()
{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result, reason) =>
{
Debug.Log("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 + result);
Debug.Log("실패 시 이유 : " + reason);
};
RegisterBackEndNotifications();
// 실시간 알림 서버로 연결
Backend.Notification.Connect();
}
public void RegisterBackEndNotifications()
{
Backend.Notification.OnNewPostCreated = (postRepeatType, title, content, author) =>
{
{
Debug.Log(
"[OnNewPostCreated(새로운 우편 생성)]\n" +
$"| postRepeatType : {postRepeatType}\n" +
$"| title : {title}\n" +
$"| content : {content}\n" +
$"| author : {author}\n"
);
// 필요한 작업 구현
Debug.Log("OnNewPostCreated End");
}
};
}
질문 1. OnAuthorize는 처음에 Connect에 성공하면 한번만 호출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 아래 이미지와 같이, 처음 게임시작할때 한번 성공 로그를 받았는데, 우편을 발송하고 핸들러가 어떻게 동작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몇초 뒤에 또 OnAuthorize 함수가 실행됩니다. 이부분이 일단 이해가 잘 가지 않습니다.
질문 2. 우편을 발송했을 때 OnNewPostCreated가 실행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고 초반부의 Debug.Log 부분만 출력되고 그 이후 로직은 무시가 됩니다. 후반부의 Debug.Log는 아예 호출이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도 잘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혹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뒤끝 SDK 버전은 5.11.7을 이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