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갱신 로그 관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6
  • 프로젝트명 : ProjectSam_Korea01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한 유저가 5월24일자 랭킹 보상이 지급되지 않았다는 문의가 있어
확인해보니 랭킹 등록이 안된 것 같습니다.
혹시 24일부터 25일 새벽 4시 이전까지
해당 유저의 랭킹 업데이트 요청이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닉네임은 '저시’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24일 05시 ~ 25일 04시 이전까지 해당 유저의 랭킹 갱신 이력이 확인됩니다.
상세 이력은 DM 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