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메세지 전송 안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7
  • 프로젝트명 : 랜스 키우기

이전까지 푸시 메세지 기능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V1으로 변경 후,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푸시 메세지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원인 파악을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CP workspace 내 IAM 설정 내 서비스 계정 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발급되어 있는 계정에 대해 상태 확인 요청드립니다.
DM을 통해 아래 스크린샷과 동일한 화면을 그대로 전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보 보호를 위해 꼭 DM으로 전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