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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9
- 프로젝트명 : Lol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Exception: Not connected.
- 에러 메시지 :
Exception: Not connected.
at QcDdNkZtwipC7A4s8ls.D4rdylZUdhUJyTqJAy1.OGbar6Je8v (System.Byte[] , System.Int32 , System.Int32 ) [0x0001a] in <fa6b5d91740b4e329b76dcfab89a8bad>:0
at QcDdNkZtwipC7A4s8ls.D4rdylZUdhUJyTqJAy1.iOHa3uvTMT (System.Byte[] , System.Int32 , System.Int32 ) [0x00000] in <fa6b5d91740b4e329b76dcfab89a8bad>:0
at BackEnd.RealTime.GameMatch.SendDataToInGameRoom (System.Byte[] data) [0x00000] in <fa6b5d91740b4e329b76dcfab89a8bad>:0
at Server.SendData_Position () [0x00019] in D:\UNITY\LOL - multy\Assets\01_script\Server.cs:37
at Server.FixedUpdate () [0x00008] in D:\UNITY\LOL - multy\Assets\01_script\Server.cs:48
(Filename: D:/UNITY/LOL - multy/Assets/01_script/Server.cs Line: 37)
멀티 서버와 잘 연결 후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1분 이내에 이러한 에러가 뜹니다.
특별한 이유로 이 오류가 뜨는 거인가요?
아니면 저의 코드에 실수가 있는 거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