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문의입니다. 두가지 물어보고 싶은게 있어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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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뒷끝 펑션 0.3.0
  • 프로젝트명 : Fly-Doch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두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1.번 질문

Dictionary<int, ITEM_INFO> values = new Dictionary<int, ITEM_INFO>();
for (int i = 0; i < token_ids.Length; ++i)
{
    if (token_ids[i] != 0)
    {
        where = new Where();
        where.Equal("id", token_ids[i]);
        // 데이터베이스에서 조건에 맞는 데이터 가져오기
        bro = Backend.GameData.GetMyData("itemInventory_table", where);
        if (bro.IsSuccess())
        {
            if (bro.FlattenRows().Count < 1)
                return ReturnErrorObject("No Have Item");

            ITEM_INFO info = new ITEM_INFO();
            info.id = int.Parse(bro.FlattenRows()[0]["id"].ToString());
            info.amount = int.Parse(bro.FlattenRows()[0]["amount"].ToString());

            values.Add(info.id, info);
        }
    }
}

Where 클래스 내부에서 id 여러개를 통해서 한번에 해당하는 관계형 테이블에서 모든 데이터를 가져오고 싶은데 지원하는 기능이 있습니까?

2번 질문
매일, 매달 지급하는 아이템 시스템을 넣고싶은데 제가알기론 서버에서 해당 시간마다 Invoke하는 시스템이 없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혹시 최근 유저 접속일과 최대 접속일을 계산해서 (DateTime) 연산처리 후 재화를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개발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1. 해당 기능은 지원하고있지 않습니다.
  2. 관련 기능을 구현하는 컨텐츠가 뒤끝 블로그를 통해 제공중입니다.
    하기 링크를 참고하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뒤끝팁] 뒤끝으로 '출석 체크' 기능 만들기 가이드 - 뒤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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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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