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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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돌격 기사단 0102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채팅이 또 연결이 안됩니다.
변경 사항으로는 오늘 오전 9시30분에 업데이트를 하였고,
업데이트 내용중 채팅관련해서는 기존 using Backend를 using Backnd 네임스페이스를변경했습니다.

트래픽이 감당을 못하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담당 부서를 통한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초 발생 당시부터 정확한 원인 분석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현재 채팅 SDK에 사용 하신 코드를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추가적으로 이용하고 계신 요금제를 CCU를 100으로 변경이 가능하신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확인결과 또 안됩니다.

ChannelInfo mChannelInfo = null;

    bool        m_isConnect;
    bool        m_isShowConnectMessage;

    private void Awake()
    {
        Inst = this;
    }

    void Update()
    {
        ChatClient?.Update();
    }

    public void Init()
    {
        mLstTab = new List<Chat_Base.eType>();

        Get_Block().Init();

        Connect();
        OnClick_Tab(0);
    }

    public void Connect()
    {
        if (ChatClient != null) return;

        switch(Language.Get_Type())
        {
            case Language.eLanguage.E_KR:
            case Language.eLanguage.E_EN:
            case Language.eLanguage.E_JP:
            case Language.eLanguage.E_TW:
                string sAvatar = string.Format("{0}/{1}/{2}", Player.Inst.Get_Server(), Player.Inst.Get_Profile_Equip(), RankMgr.Inst.Get_ChatRank());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new ChatClientArguments
                {
                    Avatar = sAvatar,
                });

                mPnl_Chat_Preview.SetActive(true);
                break;
            default:
                mPnl_Chat_Preview.SetActive(false);
                break;
        }
    }

    public void OnJoinChannel(ChannelInfo channelInfo)
    {
        mChannelInfo = channelInfo;   

        if(!m_isShowConnectMessage)
        {
            m_isShowConnectMessage = true;

            MessageInfo info = new MessageInfo();

            info.MessageType = MESSAGE_TYPE.SYSTEM_MESSAGE;
            info.Message     = string.Format("[{0}] {1} {2}", Language.Get_Text(31), Language.Get_Text(32), TimeMgr.Inst.Get_CurrTime().ToShortTimeString());

            Show_Message(info);

            info             = new MessageInfo();

            info.MessageType = MESSAGE_TYPE.SYSTEM_MESSAGE;
            info.Message     = Language.Get_Text(1984);

            Show_Message(info);

            if(!ContentsLockMgr.Inst.Check_Unlock(eContentsLock.E_CHAT))
            {
                info             = new MessageInfo();

                info.MessageType = MESSAGE_TYPE.SYSTEM_MESSAGE;
                info.Message     = ContentsLockMgr.Inst.Get_Notice(eContentsLock.E_CHAT);

                Show_Message(info, true);
            }
        }

        if (!m_isConnect && ContentsLockMgr.Inst.Check_Unlock(eContentsLock.E_CHAT))
        {
            for (int i = 0; i < channelInfo.Messages.Count; ++i)
                Show_Message(channelInfo.Messages[i]);
        }

        m_isConnect = true;
    }

    public void OnLeaveChannel(ChannelInfo channelInfo)
    {
        mChannelInfo           = null;
    }

    public void OnJoinChannelPlayer(string channelGroup, string channelName, ulong channelNumber, string gamerName, string avatar) { }

    public void OnLeaveChannelPlayer(string channelGroup, string channelName, ulong channelNumber, string gamerName, string avatar) { }

    public void OnChatMessage(MessageInfo messageInfo)
    {
        if (Get_Block().Check_Block(messageInfo.GamerName))
            return;

        Show_Message(messageInfo);
    }

    public void OnWhisperMessage(WhisperMessageInfo messageInfo) { }

    public void OnHideMessage(MessageInfo messageInfo) { }

    public void OnDeleteMessage(MessageInfo messageInfo) { }

    public void OnTranslateMessage(List<MessageInfo> messages) { }

    public void OnSuccess(SUCCESS_MESSAGE success, object param)
    {
        switch (success)
        {
            case SUCCESS_MESSAGE.CHANGE_AVATAR:
                Debug.LogError("아바타 변경 완료");
                break;
            case SUCCESS_MESSAGE.REPORT:
                NoticeMgr.Inst.Open_Notice(Language.Get_Text(38));
                break;
            default:
                break;
        }
    }

    public void OnError(ERROR_MESSAGE error, object param)
    {
        switch (error)
        {
            case ERROR_MESSAGE.CHAT_BAN:
                {
                    ErrorMessageChatBanParam errorMessageChatBanParam = (ErrorMessageChatBanParam)param;
                    if (errorMessageChatBanParam == null) return;

                    System.DateTime banTime = System.DateTime.Now.AddSeconds(errorMessageChatBanParam.RemainSeconds);

                    MessageInfo info = new MessageInfo();

                    info.MessageType = MESSAGE_TYPE.SYSTEM_MESSAGE;
                    info.Message     = string.Format("{0} [{1}]", Language.Get_Text(82), banTime.ToString("yyyy-MM-dd HH:mm:ss"));

                    Show_Message(info);
                }
                break;
            case ERROR_MESSAGE.TOO_MANY_REPORT: NoticeMgr.Inst.Open_Notice(Language.Get_Text(42)); break;
            default:
                break;
        }
    }

    private void OnApplicationQuit()
    {
        ChatClient?.Dispose();
    }

코드 공유 드립니다

참고로 게임 접속시 최초 연결하고, 그 이후로는 제가 명시적으로 다시 연결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재접속은 뒤끝에서 제공하는 재접속을 사용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