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빌드한 테스트용 앱에서 뒤끝 접근을 막으려고합니다.
그떄 업데이트 체크나 점검등 추가하지않고 빌드한거라 아예접근을 막고싶은데요.
뒤끝 콘솔 > 프로젝트 정보 > 게임 인증 정보에 있는 Client App Id와 Signature Key
1.둘중 어떤걸 변경해서 바뀐걸 유니티에 적용하면 되나요?
2.각각 어디서 사용되는지… 역할이 궁금합니다.
과거 빌드한 테스트용 앱에서 뒤끝 접근을 막으려고합니다.
그떄 업데이트 체크나 점검등 추가하지않고 빌드한거라 아예접근을 막고싶은데요.
뒤끝 콘솔 > 프로젝트 정보 > 게임 인증 정보에 있는 Client App Id와 Signature Key
1.둘중 어떤걸 변경해서 바뀐걸 유니티에 적용하면 되나요?
2.각각 어디서 사용되는지… 역할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클라이언트 앱 아이디와 시그니쳐 키는 서버에서 제공되는 필수 인증정보입니다.
둘 중 하나만 변경하더라도 기존 정보로는 아래 에러가 발생하며 프로젝트 연결이 불가하여 접근이 불가하게 됩니다.
Client App ID 혹은 Signature Key가 잘못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ame not found, game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단, 클라이언트 앱 아이디를 변경하시는 경우, 실제 서버에 반영되기까지 긴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에,
시그니쳐키 변경을 통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