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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showdown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만약 데이터구조가 경험치를 예를들어서 캐릭터 하나에 관해서 구조를 짜서 서비스를 하다가 캐릭터가 여러개 만들고싶어서 구조를 캐릭터의 exp 였던상황에서 → 캐릭터1의 exp 캐릭터2의exp 캐릭터3의 exp이런식으로 관리를 하게 만들었다고 가정을하면 데이터처리 구조가 바뀐건데 기존에 서비스를 하고있던상황이면 이전 사용자들의 자료를 다 날릴수는없잔아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죠? 애초에 처음부터 고려를 하고 만들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