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펑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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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개발중인 게임에서 뒤끝 펑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뒤끝 펑션 사용 중 타임 아웃이 발생하는데요.

타임 아웃이 발생하더라도 클라이언트가 보낸 패킷 로직이 서버에서는 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

ex) 다이아 100을 차감하는 펑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A라는 유저가 다이아 100 차감하는 펑션을 호출합니다.

서버에서는 100이 제대로 차감됩니다.

하지만 서버에 설정된 10초가 지나, 클라이언트는 타임 아웃 에러를 콜백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확인 시, 타임 아웃이 발생하더라도 클라이언트가 보낸 패킷 로직은 서버에서 성공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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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프로젝트에서 간헐적으로 타임아웃이 발생합니다.

타임아웃 발생 시 실패한 패킷을 3번까지 재전송하는 루틴을 진행하였습니다.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서버에서는 성공하였지만 클라이언트 타임 아웃 에러를 콜백으로 받아

서버의 성공한 패킷을 재시도 해버리게 되는 경우 입니다.

그래서 재전송 루틴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를 겪고 있습니다.

혹시 이 부분 관련해서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관련하여서는 상세히 추가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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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된 10초의 시간이 초과되며 발생하는 상황이기에,
타임 아웃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보다 여유롭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확인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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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감사합니다! 혹시 몇초까지 늘렸는지는 알 수 있을까요~?

현재 60초로 반영 적용 해드렸습니다.
혹 더 짧은 시간으로 반영이 필요하신 경우
해당 프로젝트 정보와 원하시는 값을 말씀해주시면 반영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두 프로젝트에 모두 60초가 반영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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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