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개발중인 게임에서 뒤끝 펑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뒤끝 펑션 사용 중 타임 아웃이 발생하는데요.
타임 아웃이 발생하더라도 클라이언트가 보낸 패킷 로직이 서버에서는 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
ex) 다이아 100을 차감하는 펑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A라는 유저가 다이아 100 차감하는 펑션을 호출합니다.
서버에서는 100이 제대로 차감됩니다.
하지만 서버에 설정된 10초가 지나, 클라이언트는 타임 아웃 에러를 콜백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