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보상 우편 관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2.1
  • 프로젝트명 : ProjectSam_Korea01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특정 유저가 랭킹 우편이 계속 오지 않는다는 문의가 있어 확인해보니,
해당 유저의 우편 목록에는 랭킹 보상이 정상적으로 발송됐으나
실제로 며칠간 수령을 하지 않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혹시 해당 유저의 랭킹 우편 불러오기 요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을까요?
유저의 닉네임은 ** 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요청하신 유저의 우편 조회 / 수령 내역입니다.

  1. 우편 조회
    2024-08-08 01:48:35 에 마지막으로 admin, rank 타입을 모두 조회
    이후 2024-08-08 21:00:53, 2024-08-09 07:08:44 에는 admin 타입 우편만 조회

  2. 우편 수령
    2024-08-06 20:43:17 에 마지막으로 admin, rank 타입을 모두 수령
    2024-08-07 19:12:21, 그리고 2024-08-08 21:03:32 에는 admin 타입 우편만을 수령

감사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