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한번 질문드린 랭킹리스트 구현에 관한 내용입니다.

수고 많으세요~~
랭킹리스트는 순위, 아이디, 베스트스코어가 1~10위까지 들어가는데요.
순위 표시는 리스트 테이블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구요
나머지 아이디, 베스트스코어가 표시되고 아이디 바로 앞에 유저의 국기가
배치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아래 스크립트로 하면 제대로 구현될지 봐주십시요.
며칠 째 헤매고 있습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Networking;
using UnityEngine.UI;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BackEnd;

public class Ranking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rankingListParent; // 랭킹 리스트의 부모 오브젝트
    public GameObject rankingItemPrefab; // 랭킹 아이템 프리팹 (국기, 아이디, 스코어 포함)

    public void DisplayRankingList(List<string> userIds)
    {
        foreach (var userId in userIds)
        {
            StartCoroutine(GetUserFlagAndDisplay(userId));
        }
    }

    IEnumerator GetUserFlagAndDisplay(string userId)
    {
        // 1. 유저 정보에서 국기 이미지 URL 불러오기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GetUserInfo(userId);
        if (bro.IsSuccess())
        {
            string flagUrl = bro.GetReturnValuetoJSON()["row"]["flagUrl"].ToString();

            // 2. 국기 이미지 로드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Texture.GetTexture(flagUrl);
            yield return www.SendWebRequest();

            if (www.result == UnityWebRequest.Result.Success)
            {
                Texture2D texture = ((DownloadHandlerTexture)www.downloadHandler).texture;
                Sprite flagSprite = Sprite.Create(texture, new Rect(0, 0, texture.width, texture.height), new Vector2(0.5f, 0.5f));

                // 3. 랭킹 리스트에 국기와 함께 표시
                GameObject rankingItem = Instantiate(rankingItemPrefab, rankingListParent);
                Image flagImage = rankingItem.transform.Find("FlagImage").GetComponent<Image>();
                Text userIdText = rankingItem.transform.Find("UserIdText").GetComponent<Text>();
                Text scoreText = rankingItem.transform.Find("ScoreText").GetComponent<Text>();

                flagImage.sprite = flagSprite;  // 국기 이미지 설정
                userIdText.text = userId;       // 아이디 설정
                scoreText.text = GetUserBestScore(userId); // 베스트 스코어 설정

                // UI 요소의 위치 및 배치를 조정하여 국기가 아이디 바로 앞에 오도록 합니다.
                RectTransform flagRect = flagImage.GetComponent<RectTransform>();
                RectTransform userIdRect = userIdText.GetComponent<RectTransform>();

                // 필요에 따라 위치를 조정합니다.
                flagRect.anchoredPosition = new Vector2(userIdRect.anchoredPosition.x - flagRect.rect.width - 5, userIdRect.anchoredPosition.y);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load flag image: " + www.error);
            }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get user information: " + bro);
        }
    }

    string GetUserBestScore(string userId)
    {
        // 유저의 베스트 스코어를 반환하는 함수입니다.
        // 실제로는 API 호출 등을 통해 데이터를 받아오겠지만, 여기서는 예시로 임의의 값을 반환합니다.
        return "12345"; // 예시 스코어
    }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etUserInfo 에서는 국기를 받아올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랭킹에서 국기를 표현하고 싶으면 다음과 구성해주셔야 합니다.

랭킹 삽입 시, 추가 정보로 국가 정보 넣기
예시에서는 con이라는 국가 정보를 추가 항목으로 넣었습니다.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score", 10);
        param.Add("con", "KR");

        var inDate = Backend.GameData.Insert("rankTable", param);
        
        if (inDate.IsSuccess() == false)
        {
            return;
        }
    
        Backend.URank.User.UpdateUserScore("uuid", "rankTable", inDate.GetInDate(), param);

랭킹 불러오기 시, 추가 정보를 파싱하여 국가에 맞게 국기 불러오기

var rank = Backend.URank.User.GetRankList("uuid");
        
        foreach(LitJson.JsonData json in rank.FlattenRows())
        {
            string nickName = json["nickName"].ToString();
            string score = json["score"].ToString();

            if (json.ContainsKey("con"))
            {
                string country = json["con"].ToString();
                if (country == "KR")
                {
                    // 한국 국기로 지정
                }
                else if (country == "US")
                {
                    // 미국 국기로 지정
                }
            }
            else
            {
                string country = "국가없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