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생성시 400번 코드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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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showdown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문제는 닉네임설정인데요…
    닉네임을 새로 생성하는데 400번 코드가 뜨더라구요…
    근데 이게 별문제가 없는게 공백이라던가 20자이상 쓰지도 않았구요…
    이게 에뮬레이터로 구동을 시키는데 하나는 apk로 구동하는상황인데 이때는 닉네임을 생성하면 잘 생성이 됐는데 abd로 만들어서 플레이스토어에 올린상태로하면 자꾸 400번이 뜨는데 왜그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의 기능들은 로그인 이후 호출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나,
로그인 전 호출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로는 이용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스테이터스 코드가 아닌 에러 메시지를 정확히 확인하고 대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순서를 바꿨습니다. 로그인후에 닉네임체크를 하고 닉네임이 없을시에만 닉네임설정창을 열게했는데 같은문제가 발생합니다. 문제는 계속 플레이스토어에 올린걸 다운받았을때만 발생한다는겁니다…
그래서 gpgs로그인부터 어떻게 했는지 코드를 가지고왔습니다.
확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if UNITY_ANDROID
using GooglePlayGames;
using GooglePlayGames.BasicApi;
#endif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GPGS_SignIn : MonoBehaviour
{
#if UNITY_ANDROID
public void GPGS_LogIn()
{ PlayGamesPlatform.Instance.Authenticate(ProcessAuthentication); }//11.01 로그인코드
public void GetAccessCode()
{
PlayGamesPlatform.Instance.RequestServerSideAccess(
/* forceRefreshToken= */ false,
code => {
//토큰 발행요청
Backend.BMember.GetGPGS2AccessToken(code, googleCallback =>
{
string accessToken = “”;

           if (googleCallback.IsSuccess())//발행요청 성공시
           {
               accessToken = googleCallback.GetReturnValuetoJSON()["access_token"].ToString();
               //Debug.Log("hash: " + Backend.Utils.GetGoogleHash());//해쉬키
           }
           else
           {
               switch (googleCallback.GetStatusCode().ToString())
               {
                   case "401":
                       Managers.UI.ShowErrorPopupUI("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2f);
                       Debug.Log("존재하지않는 아이디, 잘못된 비밀번호");
                       break;
                   case "403":
                       Managers.UI.ShowErrorPopupUI("Get Out of the Here!!", 2f);
                       Debug.Log("차단당한유저입니다.");
                       break;
                   case "410":
                       Managers.UI.ShowErrorPopupUI("탈퇴 진행중...", 2f);
                       Debug.Log("탈퇴진행중");
                       break;
                   default:
                       Managers.UI.ShowErrorPopupUI("로그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f);
                       Debug.Log(googleCallback.GetMessage());
                       break;
               }
           }

           //뒤끝 로그인시킴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accessToken, FederationType.GPGS2, callback =>
           {
               Debug.Log("뒤끝 로그인 성공했습니다. " + callback);
               Debug.Log("hash: " + Backend.Utils.GetGoogleHash());

               //닉네임체크
               if (Backend.UserNickName == string.Empty)
               {
                   Debug.Log("닉네임이 설정되어있지않음");
                   Managers.UI.ShowPopupUI<NickNameCheck>(subname: "MainLobby");
               }
               else
               {
                   Debug.Log("닉네임이 설정되어있음");
                   Managers.Scene.LoadScene(Define.Scene.MainLobby);
               }
           });
       });
   });
}
public void CheckUserAuthenticate()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CheckUserInBackend("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PGS2);
    if(BRO.GetStatusCode() == "200")
    {
        Debug.Log("가입중인 계정입니다.");
    }
    else
    {
        Managers.UI.ShowErrorPopupUI("가입된 계정이 아닙니다.", 3f);
        Debug.Log("가입된 계정이 아닙니다.");
    }
}
internal void ProcessAuthentication(SignInStatus status)
{
    if (status == SignInStatus.Success)
    {
        // Continue with Play Games Services
        string displayName = PlayGamesPlatform.Instance.GetUserDisplayName();
        string userId = PlayGamesPlatform.Instance.GetUserId();
        Debug.Log("로그인 성공 : " + displayName + "/" + userId);

        GetAccessCode();//성공시 뒤끝으로 로그인시킴
    }
    else
    {
        Managers.UI.ShowErrorPopupUI("로그인 실패", 3f);
        // Disable your integration with Play Games Services or show a login button
        // to ask users to sign-in. Clicking it should call
        //PlayGamesPlatform.Instance.ManuallyAuthenticate(ProcessAuthentication);
        Debug.Log("로그인 실패");
    }
}

#endif
private IEnumerator LoginProcess() //시간을 세는 코루틴
{
float time = 0;

    while (true)
    {
        time += Time.deltaTime;

        Debug.Log($"로그인중입니다...{time:F1}");

        yield return null;
    }
}

} 코드 전문입니다.
GPGS_Login() ← 이함수가 구글 로그인버튼을 눌렀을때의 반응입니다.
혹시 저코드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을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 시 bad google_hash, 잘못된 google_hash입니다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앞서 안내와 같이 에러 정보는 스테이터스 코드 외에 에러메시지를 함께 확인하여 구분하신 후 대응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콘솔에 입력된 해시키 중 l(L)로 입력되어야 할 정보가 I(i) 로 잘못 입력된 정보가 확인되고 있으니
다시 확인하여 등록하신 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