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2.1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ClientException
- 에러 메시지 : Create can only be called from the main thread.
Constructors and field initializers will be executed from the loading thread when loading a scene.
Don’t use this function in the constructor or field initializers, instead move initialization code to the Awake or Start function.
UnityEngine.Debug:LogError (object)
BackendLogin:CustomSignUp (string,string) (at Assets/script/BackendLogin.cs:29)
BackendManager/<>c:b__1_0 () (at Assets/script/BackendManager.cs:26)
System.Threading._ThreadPoolWaitCallback:PerformWaitCallback ()
코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 [변경] async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namepsace가 필요합니다.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
// [추가]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 =======================================================
async void Test() {
await Task.Run(() => {
BackendLogin.Instance.CustomSignUp("user1", "1234"); // [추가] 뒤끝 회원가입 함수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
뒤끝 가이드라인에서 회원가입 구현하기 부분이 안됩니다
코드에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