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 국가를 이동할 경우 조회하는 서버 시간에 대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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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매직 디펜스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저희는 플레이어가 서버 접속 시 서버 시간과 디바이스 시간에 현저한 차이가 있다면 플레이를 제한하는 로직을 사용 중입니다.

만약 한국에서 게임을 설치한 플레이어가 미국 등 해외로 이동할 경우 뒤끝에서 받는 서버 시간은 여전히 한국 서버 기준인지, 혹은 그 나라의 표준 시간대 기준인지를 문의드립니다.

플레이어가 로밍 등의 이유로 기기 시간을 임의로 변경했을 때 더 이상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조회하는 시간대를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의 서버 시간은 UTC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서버 시간 조회 함수(GetServerTime)를 호출하는 경우 UTC 시간을 불러오게 되어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유저 정보에 따라 시간 정보를 반영하고자 하는 경우 DateTime.Parse를 통해서 변환한 값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