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아래에 코드 공유드립니다만, 코드는 가이드에 있는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void Test()
    {
        Backend.Utils.GetServerStatus();
        //BackendLogin.Instance.CustomSignUp("user3", "1234"); // [추가] 뒤끝 회원가입 함수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 [추가] 뒤끝 로그인
        BackendLogin.Instance.UpdateNickname("name"); // [추가] 닉네임 변겅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이상이 Backendmanager.cs이고
public class BackendLogin
{
    private static BackendLogin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Login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Login();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CustomSignUp(string id, string pw)
    {
        Debug.Log("회원가입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CustomSignUp(id, pw);
        if (bro.IsSuccess())
        {
            Debug.Log("회원가입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회원가입에 실패했습니다. : " + bro);
        }
    }
    public void CustomLogin(string id, string pw)
    {
        Debug.Log("로그인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CustomLogin(id, pw);
        if (bro.IsSuccess())
        {
            Debug.Log("로그인이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 " + bro);
        }
    }
    public void UpdateNickname(string nickname)
    {
        Debug.Log("닉네임 변경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UpdateNickname(nickname);
        if (bro.IsSuccess())
        {
            Debug.Log("닉네임 변경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닉네임 변경에 실패했습니다 : " + bro);
        }
    }
}
위는 BackendLogin.cs 입니다.
코드를 돌리면 아래 4개 에러가 나옵니다.
1.
LocationProperties is Failed
StatusCode : 204
ErrorCode : ParsingError
Message : Initialize is Success but LoadLocalProperties is Failed : Cannot create a data handler without payload data
- 
초기화 실패 : StatusCode : 400
ErrorCode : ClientException
Message : Cannot create a data handler without payload data
- 
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 StatusCode : 400
ErrorCode : ClientException
Message : Could not resolve type with token 01000057 (from typeref, class/assembly Result, )
- 
닉네임 변경에 실패했습니다 :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RequestException
Message : Login is yet
3번까지는 에러가 나와도 프로젝트 창에서 보면 유저가 생기거나 최근 접속일이 갱신되는 등 바뀌는게 보이는데요, 4번에서는 닉네임 변경이 되지 않았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