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비동기 업데이트 시 처리 관련 문제인데요
public void ServerUpdate(string privateContent, string updateName, int setIndex)
{
string inDate = "";
inDate = PrivateInDateStringReturn(privateContent);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updateName, setIndex);
Debug.Log($"Content:{privateContent} updateName:{updateName} int/setIndex{setIndex}");
Backend.GameData.UpdateV2(privateContent,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update) =>
{
Debug.Log($"{privateContent}/{updateName}의 처리상태:{update.GetStatusCode()}");
});
}
현재 문제는 10개 이상의 데이터를 한번에 업데이트를 하는데 비동기 방식으로 진행을 한다 한들 서버 자체에 처리가 안됩니다.
현재 특정 조건이 만족을 하면 저장이 되게 해놓았습니다
- 에디터 상에서는 문제 없이 모두 저장이 되었지만 모바일로 빌드 이후 테스트를 하면 어떤 테이블은 저장이 되는데 어떤 테이블은 저장이 안되는 형식이 반복됩니다.
- Debug.Log로 비동기 이후 처리상태를 불러볼려고 해도 아예 비동기 이후 처리 Debug가 나오지가 않는데 제가 코드를 잘못 이해한것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