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 업데이트시 처리 관련 문제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비동기 업데이트 시 처리 관련 문제인데요

public void ServerUpdate(string privateContent, string updateName, int setIndex)
    {
        string inDate = "";
        inDate = PrivateInDateStringReturn(privateContent);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updateName, setIndex);
        Debug.Log($"Content:{privateContent} updateName:{updateName} int/setIndex{setIndex}");
        Backend.GameData.UpdateV2(privateContent,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update) =>
        {
            Debug.Log($"{privateContent}/{updateName}의 처리상태:{update.GetStatusCode()}");
        });
    }

현재 문제는 10개 이상의 데이터를 한번에 업데이트를 하는데 비동기 방식으로 진행을 한다 한들 서버 자체에 처리가 안됩니다.
현재 특정 조건이 만족을 하면 저장이 되게 해놓았습니다

  1. 에디터 상에서는 문제 없이 모두 저장이 되었지만 모바일로 빌드 이후 테스트를 하면 어떤 테이블은 저장이 되는데 어떤 테이블은 저장이 안되는 형식이 반복됩니다.
  2. Debug.Log로 비동기 이후 처리상태를 불러볼려고 해도 아예 비동기 이후 처리 Debug가 나오지가 않는데 제가 코드를 잘못 이해한것인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모바일 환경의 요청 정보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정보와 함께
요청을 시도하신 유저 정보 및 대략적인 일시 정보를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프로젝트 정보 : WaterWorld
유저 정보 : — 닉 aaaaa 가입일 24-9-5 13:15
테이블 StageData - client_data 2024-09-05T04:15:55.075Z
이 테이블은 지금도 일시적으로 업데이트 되어야 하는데 안되어있습니다

이정도 정보면 충분한가요?

좋아요 1

확인 시 해당 계정을 통해 14시 32분경 8회의 update 요청 내역을 확인하였습니다.

8개의 요청은 모두 정상 성공한 것으로 확인되며,
이중 StageData 에 대한 요청내역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상세 내역은 DM을 통해 전달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모바일 기기 지금 한번도 안끄고 지속적으로 플레이 중인데 StageData에 대한 정보 요청은 15까지 되어있는데 요청이 되지 않았다는거는 비동기 함수가 정상적으로 처리가 안되었다는 의미 맞을까요?

만약 안되었을경우 어덯게 해결이 가능할까요

비동기 함수의 경우 기기 사양에 따라 제약이 발생하며,
개발자 문서를 통해서도 8개 이하의 호출을 권장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확인 시 다수의 요청이 한번에 발생하며 일부 요청이 취소된 내역으로 확인되고 있으니,
샌드큐 혹은 트랜잭션을 통하여 구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