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우편 수령 시 에러가 간헐적으로 에러가 발생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5
  • 프로젝트명 : FancyDoll
  • 스테이터스 코드 : 500
  • 에러 코드 : ServerErro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Unexpected token u in JSON at position 0

안녕하세요.

원스토어 CBT 진행중 웹쿠폰 기능을 활용해 보상을 지급하고 있었습니다.

쿠폰 우편 수령 시 간헐적으로 못받는 유저들이 발생해서 해당 에러를 확인 해보니,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 했습니다.

위 에러는 항상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간헐적으로 발생하는거 같은데 혹시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저희 프로젝트에서 쿠폰 우편 수령 기능은 뒤끝 펑션에서 사용 중입니다.

추가적으로 위 에러 발생 시

message: cannot convert undefined or null to object 가 뜨기도 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1

2024-09-20 21:42:45 닉네임 ‘원일’
2024-09-20 21:42:22 닉네임 ‘래영’

유저들이 ReceivePostItem 기능을 통해 메일 받기 시도 후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는데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errorCode : TransactionCanceledException
message : Transaction cancelled, please refer cancellation reasons for specific reasons [None, TransactionConflict]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에러는 트랜잭션 실패시 안내되는 에러메시지로, [ ] 안의 값으로 어떤 param 요청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지 이유가 표시되며 안내됩니다.

남겨주신 TransactionConflict 에러 메시지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 내 하나의 row 데이터를 2개 이상 업데이트 시도할 경우 (같은 테이블에 같은 inDate 데이터)
  • 다른 데이터가 업데이트되는 동안 업데이트를 한 번 더 시도할 경우 (함수를 연속 두 번 호출, 다른 트랜잭션 요청이 아직도 수정 중인데, 해당 데이터를 수정하려고 할 경우)

이 부분 참고하여 에러가 발생할 만한 사유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서 문의해주신 내용은 확인이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확인되는대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