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서버 오류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오픈 이후 접속자가 가장 몰리는 피크타임에 뒤끝 측 문제가 생겨
결제가 상당수 안되었고 평점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처음 문제는 그럴 수 있다 생각하였지만 두 번째로 발생했을 때는
환불된 금액만 백만 원이 넘어갔으며 게임 신뢰도도 많이 떨어지게 되었는데
별다른 보상 공지가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의 장애 보상은 SLA를 기준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월 서버 가동률을 기준으로 보상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보상이 제공되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