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보상 우편 내용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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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4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랭킹 보상으로 우편이 오는데 내용에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현재 리더보드 사용 중으로 Json이 아래와 같이 넘어 오고 있습니다.
문의 항목은 아래에 적었습니다.

“rankType”: “user”,
“content”: “리더보드 랭킹 1서버 Daily Reward (1 - 1)”,
“expirationDate”: “2024-10-18T20:01:18.340Z”,
“reservationDate”: “2024-10-11T20:01:18.340Z”,
“nickname”: “개발자”,
“inDate”: “2024-10-11T20:01:18.340Z”,
“postTitle”: {
“ko”: “일일 보상”,
“en”: “Daily Reward”,
“fallback”: “en”
},
“title”: “리더보드 랭킹 1서버 Daily Reward (1 - 1)”,
“sentDate”: “2024-10-11T20:01:18.340Z”,
“items”: [
{
“item”: {
“chartFileName”: “ItemCurrency.xlsx”,
“ItemId”: “1”,
“Name”: “아이템”
},
“itemCount”: 1000,
“chartName”: “테스트 공용 랭킹 보상”
}
]

  1. content와 title에 들어오는 값의 차이는 뭔가요?
  2. title의 구성이 [리더보드 이름] [그룹 이름] [Fallback 제목] [보상 순위 범위]로 보이는데 그대로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어 가공을 하려고 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보상 순위 범위를 상세히 받을 방법은 없을까요?
  3. 특히 전체 대상 우편을 설정하면 순위권 유저는 우편이 2개 날아오는데 이 2개에 대한 구분법이 title에 [보상 순위 범위]를 따로 분석하여 확인하는 법 외에는 없을까요?

만약 순위를 받아올 수 없다면 보상 차트에 모든 정보를 다 넣고 그걸로 파악 후 처리하는 방법을 사용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1. 동일한 정보입니다.
  2. 순위 정보는 제목상에서 제공되는 보상 순위 범위로만 제공됩니다.
  3. 2번에서 안내드린 것과 같이 상세 순위가 제공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