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신규 유저의 매출을 따로 구분해서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혹시 특정 기간동안 새로 가입된 유저의 매출을 따로 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특정 기간의 신규 유저만의 매출을 별도로 확인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저 메뉴를 통해 유저 상세정보 확인 시 해당 유저의 누적 과금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가 준비중에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