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규모의 데이터 소실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특정 피크시간 사용자가 몰릴 때 큰 규모의 데이터가 일부 소실되는 현상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패킷 크기는 5000byte 정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더 큰 크기의 데이터에 대해서도 소실 없이 정상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소실이 의심되는 프로젝트 정보와 함께, 유저 정보, 대략적인 발생 시간, 테이블 및 컬럼 정보 등 상세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해당 유저 정보를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럽게 비슷한 시간에 데이터 받기를 실패한 유저님들이 많아 물어보았던것이며
내부적으로 상세 확인을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