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발생 시 고객안내 통로 추가

안녕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이번 10/22 시스템 장애 이후 고객 안내 절차를 개선하겠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현재 뒤끝에서 설정할 수 있는 프로필 연락처가 한 개 밖에 없어 한명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면 장애에 대응을 할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장애 발생 시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연락처 프로필을 여러개 지정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최대 개수 제한이 있더라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하신 내용은 내부에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