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 멀티플레이게임 개발 질문

슈퍼오토펫 같은 비동기 멀티플레이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투는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난수 시퀀스가 고정되므로 초기 상태가 동일하다면

전투 과정과 결과 또한 매번 동일합니다.

그렇기에 매칭 요청이 들어오면 뒤끝 DB에서 점수와 승률이 비슷한 수준의 유저 정보를 찾아낸 후,

유저와 시뮬레이션 서버에 각각 전송하면, 유저는 자동전투 화면을 재생하고 랭크 실반영은 서버에서 시뮬레이션한 결과를 반영하려 합니다.

유저의 요청이 들어왔을때, 적절한 상대를 찾는 과정은 펑션기능을 쓰면 될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시뮬레이션을 위한 서버 환경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서버 앱자체는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dedicated server로 빌드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베이스는 dedicated server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매칭을 위한 dedicated server를 만든다면,
유저가 많은 경우 해당 서버 내에서 뒤끝 랭킹 불러오기 함수 등을 비동기로 한번에 많이 호출하게 되어,
서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펑션은 베이스 SDK와 동일한 기능으로, 단지 해당 코드의 호출 위치가 서버인지 클라이언트인지의 보안적인 차이만 있습니다.
따라서, 베이스 SDK로 구현이 불가하다면 펑션에서도 동일하게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