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뒤끝을 이용하여 사용자 정보를 구성할때
한명의 사용자가 복수개의 케릭터를 보유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예를들면
로엠, 팔라딘스토리 같은 게임들은 하나의 계정에 여러 케릭터들을 생성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만들려고하는 게임의 테이블이 아래와 같고
// 케릭터 레벨, 닉네임등 기본정보
charater
// 케릭터 아이템 정보
character_inventory
// 케릭터 스킬 정보
character_skill
var characterBRO = 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character”);
이런식의 결과를 가져올시 원하지 않는 불필요한 모든 케릭터정보를 들고오는 구조입니다.
키를통해 읽어오는 기능이 없다보니 모든 정보를 들고오게되면 케릭터가 10개라면
1개의 케릭터정보를 읽어오기위해 10개의 모든 테이블정보를 읽어야하고,
테이블에 정보를 write 할때에도 특정키를 기준으로 하는 함수가 없기때문에 한개의 케릭터의 변경을 저장하기위해 10개의 정보를 모두 저장해야합니다.
Backend.GameInfo.GetContentsByIndate 함수를 이용해 특정 테이블을 불러오는게 가능하다는건 알지만.
해당함수가 public, private 무관하게 indate값을 가진다면 정보를 불러오는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한 다른유저의 정보를 읽을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예를들자면 길드원으로 가입한 케릭터 A를 누를시 A 케릭터의 정보가 나오는 기능이며.
A 케릭터는 GoogleA라는 사용자의 케릭터중 하나일경우 GoogleB 사용자가 Backend.GameInfo.GetContentsByIndate 를사용해서 A 케릭터 정보를 읽어오는게 가능한지 입니다.
또한 읽는건 해당방식으로 된다고하더라도 쓰는처리는 어떤식으로 해야될지 문서가 필요합니다.
현재 쓰기처리는 TransactionParam 을 이용해서 AddUpdate로 담고있는데.
특정 사용자의 여러캐릭터중 특정 캐릭터 하나의 inventory정보와 skill정보를 동시에 Update 시킬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케릭터별 고유한 닉네임을 부여하고싶어도 닉네임 중복은 게임 유저정보에서만 지원하기때문에
그부분도 불가능한상태입니다.
이부분을 어떻게 해결해야될지도 조언이 필요합니다.
우편이라던가 뒤끝의 기능들이 유저정보를 기준으로 대상을 지정하는식인데.
그럼 케릭터 하나에 우편을 지급한다거나 하는 행위들이 불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로엠또한 뒤끝을 이용해 서비스를 진행중인걸로알고있고
여러 케릭터를 생성할수있는 구조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키를통한 정보의 저장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데 어떤방식으로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